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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마트이용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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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수집 및 이용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사이버 상담 및 이용후기, 아이디어 제안 작성시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 서비스 이용에 따른 고객확인

(2)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 상담접수에 따른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3)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고객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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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④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⑤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 접속지 추적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시행령 제41조에 의한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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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서비스 이용 공통수집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정보, 쿠키(cookie)

올바른 유통질서 확립 캠페인 안내문

● 제보대상: 삼성, LG전자매장(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직원

● 제보 내용: 하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삼성과 LG 제품 및 A/S

● 대표적 비방사례

① 하이마트 제품은 정품이 아니라는데...

② 하이마트 제품은 부속품이 하나씩 빠져서 수명이 짧고 가격이 싸다던데...

③ 하이마트 제품은 B급 부품이거나 중국산을 사용한다던데...

④ 하이마트 제품은 동일모델이라도 부품, 품질, 생산라인이 다르다고 하던데...

⑤ 하이마트 제품은 서비스가 안되거나 서비스의 질이 다르다고 하던데...

● 제보 방법: 제보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청서와 안내문을 보내드립니다. 이후 신청서와 증거자료를 메일로 제출

①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제보 배너를 통해 내용 접수(이메일 입력 필수)

② 제보 고객에게 메일로 안내문 및 신청서 발송

③ 신청서(제보내용 포함) 및 증거자료와 함께 아래 메일들로 제출

메일1: hpc@himart.co.kr, 메일2:emotionsales7@himart.co.kr

● 증거자료 요건

① 언제,어디서,누가,어떻게 비방했는지 구체적 내용을 기재하여야 하며

비방자가 부인할 수 없는 결정적 증거(녹취나 동영상만 가능함)

녹취자료 : 비방자의 음성 및 비방내용

● 사례금 지급 요건

① 비방내용이 상기 대표적 비방사례에 해당되고 사실 확인을 통하여 비방자가 비방사실을 인정한 경우

(사례금 100만원 지급)

② 사실 확인을 통하여 비방자가 비방사실을 인정하였으나 비방 정도가 경미한 경우

(사례금 10만원 지급 )

③ 증거자료가 증거로서의 가치가 확실치 않거나 비방자가 비방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 또는

퇴직 등의 이유로 사실확인이 불가능할 때(소정의 사은품 지급)

● 심사 위원회 구성

① 제보내용의 비방수준에 대한 판단은 당사 담당부서 및 고문변호사의 심사를 거칩니다.

② 포상 여부의 심사권한은 당사 담당부서 및 고문변호사에 있습니다.

● 사례금 지급절차

① 제보신청서 접수 즉시 심사에 착수하여 결과를 개별통보해 드립니다.

② 해당 사례금은 결과통보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 유의사항

① 현재 통신비밀보호법 제3조,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남의 대화를 녹음하거나 전자장치 또는

기계적 수단을 이용하여 청취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 3자가 녹취하는 것은 '위법' 이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인간의 대화'가 아니라 대화를 직접 하는 사람이

녹취하는 것은 위법행위가 아닙니다. 따라서 제출하시는 증거자료에는 접수자 본인의 음성이나

영상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② 유도질문에 의한 비방내용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비방내용을 접수자 본인이 말하고

이를 비방자가 긍정하거나, 원하는 답을 듣기위해 유도하면 안됩니다.

③ 증거물은 편집이나 요약되어서는 안됩니다.(비방 내용이 나오는 부분을 접수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④ 본 캠페인은 실제 일어나고 있는 비방 사실을 객관적으로 수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이 실제 제품을 구입할 의사도 없이 증거자료만을 위하여 타사의 영업매장을 방문하여서는 안되며,

타사의 영업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도 아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만 19세 이상 성인만 제보할 수 있으며 1인 1건(중복 접수 불가)에 한합니다.

⑥ 접수된 증거물은 반환하지 않으며 제보자에 대하여는 본인의 동의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사실확인을 위해 3자 대면이 필요한 경우 본인동의를 먼저 구합니다.

  • 고객님께서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관련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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