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사이버상담
본문 내용 바로가기
  • HOME
  • SITEMAP
  • CONTACT US
  • HIMART SHOPPINGMALL
롯데하이마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지원센터

  • 고객서비스
  • 사이버상담
  • FAQ
  • AS신청안내
  • 배송조회
  • AS조회
  • 포인트조회
  • 이전설치

현재 문서 위치

HOME

>

고객지원센터

>

사이버상담

사이버상담

롯데하이마트 이용시 궁금하신 점을 문의해 주세요.담당자가 상세하고 친절한 답변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이용 절차

문의에 대한 답변은 평균 3일 정도 소요됩니다.(단, 휴일과 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3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에서 상담 항목 선택 - 상담 내용 작성 - 상담 신청 완료 - 이메일로 답변 확인

상담 항목

  • 상품 문의 : 상품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포인트카드 : 포인트카드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배송/설치 : 배송과 설치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A/S : 서비스 신청 및 AS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이벤트 : 지점 행사 및 사은품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쇼핑몰 : 롯데하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채용 및 회사 관련 : 채용, 광고, 업무 제휴 등 회사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일반 문의 : 기타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 친절한 직원 칭찬불편ㆍ불만사항 신고 소비자 톡톡의
  • 롯데하이마트 이용후기에 등록해 주세요.
  • 이용후기 남기기
고객지원센터 문의하기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신자부담서비스 080-770-0070, 1588-0070